반응형
Notice
Recent Posts
Recent Comments
«   2024/03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Archives
Today
Total
03-29 03:10
관리 메뉴

비전스튜디오 동영상 강의 촬영제작소

인강 촬영 스튜디오 '비전스튜디오' 본문

동영상강의촬영비

인강 촬영 스튜디오 '비전스튜디오'

비전스튜디오 2018. 5. 22. 15:15
반응형

 

인강 촬영 스튜디오 '비전스튜디오' ( www.vstudio.co.kr )

이러닝 인터넷강의 서비스를 위한 "동영상강의 촬영 제작소" 비전스튜디오에서

빔프로젝터+칠판(=흑판)을 활용하여 저렴한 촬영비로 강의촬영 하신 후, 인코딩(필수과정)하여

이러닝 서비스 하세요.

 

비전스튜디오 캠코더 촬영 카메라는,

소니 FHD ( 풀HD) 캠코더와 소니 4K 캠코더 두종류를 활용하셔서 강의촬영 하실 수 있습니다.

단, 캠코더별 촬영비용이 약간씩 다릅니다.

 

그리고, UHD 4K 전자칠판(86") 을 활용하여 강의촬영 하실 수 도 있습니다.

단, 전자칠판 강의촬영은 빔프로젝터를 활용하는 것보다는 촬영비용이 더 높습니다.

 

비전스튜디오 홈페이지에서 인강 촬영 비용을 확인하실 수 있구요,

혹시, 인코딩을 하실 줄 모르시는 분들께서는 1강(1시간기준)당 5천원에 인코딩을 해드립니다.

 

※ 인코딩 작업을 반드시 거쳐야 하는 이유는, 캠코더로 촬영한 원본촬영파일은 인강서비스를 할 수 없는

엄청난 용량의 파일이며, 이 파일을 인터넷강의 서비스 할 수 있는 파일형태 (mp4)로 변환하는 작업을 말합니다.

인코딩과정을 거치면서 고객들이 버퍼링 걸리지 않도록 파일용량(=화질)을 조절하여 줄이는 작업을 하게 됩니다.

이는, 전 세계 인터넷강의들의 기본 작업과정이며 우리나라는 평균 1M 수준으로 인코딩 파일을 뽑아내어 서비스하면

어지간히 인터넷속도가 느린 가정에서도 버퍼링 없이 인터넷강의를 무난하게 시청 할 수 있습니다.

 

※ 비전스튜디오 강의 촬영비 → [ 보러가기 ] ※

 

비전스튜디오 홈페이지에서 강의촬영비 확인하시고, 궁금하신 사항은 문의게시판 또는 고객센터에 직접 전화주시면

상세하게 안내해드립니다.

 

촬영환경을 다시 정리해드리면~

. 4K 캠코더 및 FHD 캠코더 ( 각 캠코더별 가격이 약간씩 차이가 있어요 )

. 전자칠판 및 빔프로젝터 및 흑판 ( 빔프로젝터는 일반 칠판(=흑판)에 투사하여 강의촬영 진행됩니다. 요즘은 화이트 보드 촬영은 하지 않습니다 )

위 전자칠판 및 빔프로젝터,흑판 사용하여 촬영하는 비용도 약간씩 상이함을 안내해드립니다.

. 무선마이크 & 유선마이크 그리고, 빔프로젝터 사용시 페이지 넘기는 리모컨도 당근 준비되어 있습니다.

 

본인들께서 사용하시는 노트북이 있고, 사용하는 PPT 혹은 HWP 프로그램 버전이 비전스튜디오와 다른 경우도 있습니다.

이러한 경우는 노트북을 직접 가져오셔도 좋구요~ 항상, 강의교재 파일은 USB에 담아서 오시면 됩니다.

 

※ 인코딩 후에는 네이버 클라우드에 인코딩 파일을 업로드 해드리므로, 촬영 후 네이버 아이디 안쓰는 것으로 알려주시면 됩니다.

※ 스튜디오 강의촬영 예약방식은, 사전입금 하셔야 날짜가 확정되는 사전입금제 예약방식 입니다.

- 사전입금제 방식으로 운영하는 이유는, 날짜를 잡아놓았다가 취소하는 경우가 종종 발생하고 이러한 경우는 다른 고객들이 해당 날짜에

강의촬영 하고자 할 경우 못하는 경우가 있고, 당연히 스튜디오도 손실이 발생되기 때문에 무조건 선입금 하시면 날짜가 확정되는 방식입니다.

 

※ 인강촬영을 저렴하고 부담없이 멋진 화질로 제작하시고 싶다면 언제든지 '비전스튜디오'를 찾아주세요!

 




- 비전스튜디오 홈페이지에는 "강의촬영 샘플영상"들이 준비되어 여러분들께서 사전에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