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Notice
Recent Posts
Recent Comments
«   2024/03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Archives
Today
Total
03-29 03:58
관리 메뉴

비전스튜디오 동영상 강의 촬영제작소

3월 제주도 가볼만한곳 10곳 J 본문

제주도여행이야기

3월 제주도 가볼만한곳 10곳 J

비전스튜디오 2018. 2. 27. 14:57
반응형

제주도 3월에 여행을 계획하시는 분들을 위한 제주여행사이트 제주도in 추천 제주도 가볼만한곳 10곳 관광지 여행코스 안내합니다.

제주도 여행을 처음 하시는 분들은 공영관광지 위주로 여행을 우선 하시고 추후 인기 관광지들 위주의 여행코스를 짜서 여행하시면 좋습니다.

제주도 공영관광지 보러가기 [ 클릭 ] 하셔서 공영관광지들을 확인하세요.

다음은 제주도 인기 베스트 관광지들을 확인하시고, 제주여행코스 일정을 세워보세요!

제주도 인기베스트 관광지 보러가기 [ 클릭 ] 하시면 베스트 30선을 1st, 2st, 3st, 4st 관광지별 구분하여 공개하였습니다.

 



※ 제주도 관광지 입장할 때 입장료 할인받고 결제하시고 입장하시면 좋은데요, 그냥 할인해주는 것이 아니고, 모바일쿠폰 하나를 무료로 챙겨서 입장료 계산할 때 매표소 직원에게 제시하면 됩니다.

제주도 관광지 입장료 할인쿠폰 무료 [ 클릭] 하셔서 신청양식을 전부 채운다음 신청하기 클릭하면 입력한 휴대폰 번호로 할인쿠폰 바코드를 문자전송 해줍니다.

문자메세지 확인해보면 첫번째 라인에 바코드확인:링크주소가 있습니다. 여러분들은 바코드가 어떻게 생겼는지 잘 아실 것입니다.

마트에서 할인받을 때 사용하는 쿠폰들도 전부 바코드이지요~ 할인쿠폰은 바코드로 만들어 졌다는 것을 인식하시고, 바코드는 반드시 스캐너로 스캔해야 인식된다는 점도 아실것입니다.

그래서, 제주 관광지 모바일쿠폰(바코드)을 관광지 매료소 직원에게 보여주면 직원이 바코드 스캔하여 입력된 인원수 대로 할인적용 한 후, 결제승인을 내리게 됩니다.

혹, 입장하는 인원수가 모바일쿠폰 바코드 등록된 인원수 보다 적은 인원이 입장하는 경우는 매표소 직원에게 구두상으로 말씀하시면 적용 후 할인결제하고 입장권 받아서 입장하면 됩니다.

 



:: 3월 제주도 가볼만한곳 10곳 관광지 ::

아쿠아플라넷

카멜리아힐(동백올레수목원)

에코랜드(곶자왈기차여행)

항공우주박물관

여미지식물원

한림공원

퍼시픽랜드

박물관은살아있다

세계자동차박물관

휴애리(흑돼지야놀자)

 

위 관광지들은 제주여행객들 특히, 가족여행하시는 분들이 많이 방문하는 관광지들 입니다.

더 많은 다양한 관광지들은  → 테마별 관광지 보러가기 [클릭 ] 누르셔서 제주도의 다양한 관광지들을 주제별로 확인하시면서 여행코스 일정 짜시면 됩니다.

 

※ 제주도 여행을 아직 준비하지 않으셨다면, 제주도in ( www.jejudoin.co.kr ) 여행사이트 홈페이지에서 [ 제주항공권 / 제주도숙박 / 제주렌트카 ] 할인예약하셔서 준비하시면 됩니다.



 

제주여행준비 바로가기 [ 클릭 ] 하셔서 해피한 제주도 여행 준비하시고 출발하시면 됩니다.

 

제주도 여행에 대해서 궁금하신 내용은, 제주도in 여행사이트 고객센터에 문의하시면 상세한 상담해드립니다.





(제주여행객들은 묻지도 따지지도 마시고 "후불제할인쿠폰" 하나만 무료로 챙겨가셔서 가족들 및 동반여행객들까지 전부 할인입장 하세요)

 


제주도 여행전문 사이트 :: 제주도in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