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Notice
Recent Posts
Recent Comments
«   2024/03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Archives
Today
Total
03-29 03:58
관리 메뉴

비전스튜디오 동영상 강의 촬영제작소

[제주시_애월읍] 제주 무늬오징어 에깅 포인트_91번째 등낚골 #제주에깅포인트 #등낚골 #제주애월 본문

자유게시판

[제주시_애월읍] 제주 무늬오징어 에깅 포인트_91번째 등낚골 #제주에깅포인트 #등낚골 #제주애월

비전스튜디오 2021. 4. 6. 13:45
반응형

제주시 애월읍 무늬오징어 에깅 포인트 입니다. 등낚골 낚시 동호회 홈페이지에서 확인가능(레벨등업요망)

해당포인트를 처음 방문하시는 회원님들께서는...

큰 도로에서 포인트로 진입하는 진입로 길이 잘 보이지 않을 수 있으니 네비게이션을 켜고 찾아가시면 됩니다.

네이버 지도와 다음 카카오지도에서 표기하는 이름이 다르기 때문에 해당 지점을 콕! 찍어서 목적지로 정하시면 좋습니다.

 

해당포인트는 조그마한 포구입니다. 들어가시면 주차장이 넓게 마련되어 있기 때문에 주차가 편하구요. 주차장 옆 포구에서 에깅을 하시면 됩니다. 내항과 외항 모두 무늬가 나오는 포인트 이며, 특히 외항 흰색 화살표기 된 부분 즉, 전봇대 바로 옆 포구 중간지점에서 에깅하시면 무늬가 잘 물어줍니다. 데이게임에서도 해당 지점에서 무늬한수 올린적이 있었네요.

 

등낚골 회원님이 히트한 제주 산남 무늬오징어 입니다.

 

낮시간에는 대부분 찌낚시 하시는 조사님들이 등대쪽에 모여있고, 에깅하시는 분들은 포구 중간지점에서 에깅하기 때문에 서로 서로 불편한 점은 크게 없으며, 진입이 편하고 에깅 하기에도 아주 편하고 좋습니다.

무늬시즌에 아침, 저녁 해참으로 내항쪽에는 큰 사이즈의 무늬들이 유영하고 있는 모습을 볼 수 있으며, 긴 갸프를 지니고 다니시는 분들은 갸프질로만 무늬를 잡을 수 있을 정도 입니다.

 

해당 포인트는 해참시간대에 무늬가 한두마리씩 꾸준히 올라와주는 포인트입니다.

크게 위험한 부분은 전혀 없기 때문에 해참 시간이 되면 시즌에는 에깅꾼들로 포구가 꽉! 들어찹니다.

해당 포인트에 자리가 없으면, 주변에 다른 방파제 포인트가  있으니 포인트 이동하시면서 에깅 하시면 됩니다.

 

낚시하실 때에는...

안전장비 착용 잘 하시고, 즐낚, 안낚, 어복충만한 낚시 하세요.

 

** 등낚골 http://pro.jejudoin.co.kr 

 

등낚골 (제주 여행 등산 낚시 골프)

등산 낚시 골프 동호회 모임 커뮤니티 제주 여행 한라산 올레길 오름 제주등산 등산복 등산화 루어낚시대 갯바위낚시 워킹낚시 선상낚시 바다낚시 제주낚시 제주시 서귀포 넙치농어 무늬오징

pro.jejudoin.co.kr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