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Notice
Recent Posts
Recent Comments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Archives
Today
Total
04-30 06:47
관리 메뉴

비전스튜디오 동영상 강의 촬영제작소

[인강홈페이지] 비메오 스트리밍을 활용한, 강의판매 인강홈페이지 구축하여 매출상승효과 기대충만 #교육닷넷 #비메오 #스트리밍 #저렴한스트리밍비용 #이러닝솔루션 #교육솔루션 #인강사이.. 본문

이러닝사이트구축

[인강홈페이지] 비메오 스트리밍을 활용한, 강의판매 인강홈페이지 구축하여 매출상승효과 기대충만 #교육닷넷 #비메오 #스트리밍 #저렴한스트리밍비용 #이러닝솔루션 #교육솔루션 #인강사이..

비전스튜디오 2020. 12. 11. 15:02
반응형

인터넷강의 스트리밍 서비스 업체 '비메오' 활용하여 인터넷강의 홈페이지를 구축해보세요.

비메오는 요즘 핫하게 떠오르는 동영상 스트리밍 업체 입니다. 미국에 본사가 있고, 각 나라의 언어로 스트리밍 사이트 홈페이지를 운영하고 있는 유튜브와 비슷한 형태의 영상 스트리밍 서비스를 하는 업체인데... 요즘 인강홈페이지 업체 또는 인강홈페이지를 운영하는 개인 또는 회사 등이 유용하게 활용하고 있는 동영상강의 스트리밍 서버 업체입니다.

가격이 일반 국내 스트리밍 업체들보다 훨씬 더 저렴하고 기본적인 보안이 되며, 비메오 홈페이지에서 자체 영상을 판매할 수 있는 형태를 띄기도 하기 때문에... 국내의 강의 컨텐츠를 제작 서비스하는 분들이 많이 활용하는 스트리밍 전문업체 입니다.

비메오 년간 월간 이용가격은 비메오 홈페이지를 확인하시면 되겠습니다.

※ 대부분의 인강사이트 구축업체들이~ 저렴한 스트리밍 업체, 비메오를 1순위로 이용하고 있습니다. (가성비 최곱니다!)

 

 

여러분들은...

비메오 홈페이지에서 본인들의 강의컨텐츠를 직접 판매서비스를 할 수 도 있지만, 불편한 점이 이만 저만 아닙니다.

그렇기 때문에, 인터넷 동영상 온라인강의 서비스를 위해서는 인강서비스 전용 홈페이지가 필요합니다.

인강전용 홈페이지는 일반 홈페이지 또는 일반 쇼핑몰과 다르게 2가지 형태가 결합된 형태의 사이트라고 보시면됩니다.

홈페이지 역할도 하지만, 강의 및 교재 또는 자료 판매를 위한 쇼핑몰 역할도 하구요... 또한, 커뮤니티 홈페이지 역할도 함께 할 수 있는 것이 바로 인강전용 홈페이지 입니다. 인강전용 홈페이지가 필요한 이유는?

 

강의를 구매한 특정 회원에게 해당 강의만 주어진 수강기간에 시청할 수 있는 권한을 제공하는 것이 필수 이기 때문에... 이러한 기능들이 전부 포함된 인터넷강의 온라인강의 동영상강의 이러닝강의 전용 홈페이지가 필수적입니다.

 

그래야, 회원관리, 판매관리, 게시판관리, 이미지배너등록관리, 로고등록관리, 출석관리, 주문관리, 상품등록관리, 재고관리, 인강등록관리, 이벤트관리, 기타등등 여러분들이 필요로 하는 거의 대부분의 조건들이 다 결합되어 제공되기 때문에.... 반드시 인강홈펭지는 강의컨텐츠를 판매하기 위해서 필수적으로 갖추고 있어야 하는 부분입니다.

 

그래야, 포털사이트에 노출도 잘 되고, 운영관리가 수월하고, 특히나 회원들이 편하게 공부할 수 있는 부분을 제공하기 때문에 더더욱 인강홈페이지는 필수적입니다.

 

요즘 코로나19 사태로 인하여... 

실시간 방송교육 또는 인강서비스 등으로 전환하시는 분들이 많으며,,,,

이러닝솔루션 업체인 #교육닷넷 인강홈페이지 솔루션에 대해 문의하시는 분들도 상당히 많고, 현재 교육닷넷 이러닝솔루션으로 인강홈페이지를 구축하여 인강판매 서비스 하는 업체들도 있습니다.

 

여러분들도 교육닷넷 이러닝솔루션 인강홈페이지에 대해 궁금하시면 교육닷넷 인강솔루션 홈페이지에서 상세히 확인해보신 후, 고객센터 전화하셔서 상세상담 하시고, 이러닝 인강서비스를 내가 직접 강의홈페이지를 가지고 운영하면서 매출을 극대화 시키시면 됩니다.

 

 

교육닷넷 http://www.kyo6.net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