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Notice
Recent Posts
Recent Comments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Archives
Today
Total
04-23 23:32
관리 메뉴

비전스튜디오 동영상 강의 촬영제작소

워드프레스, 네이버 블로그 영역에 노출시키는 방법이 있다고 하는데 본문

이러닝사이트구축

워드프레스, 네이버 블로그 영역에 노출시키는 방법이 있다고 하는데

비전스튜디오 2018. 2. 26. 04:03
반응형

워드프레스 블로그를 단 몇시간만에 서버에 설치하고 적당한 블로그 테마를 장착한 후 블로그 홈페이지를 빠르게 세팅 한 후 가장 중요한 마케팅을 위해 구글 웹마스터툴과 네이버웹마스터도구에 블로그 사이트를 등록 하고 채널도 설정한 후 네이버 검색 노출을 기다렸는데, 웹문서 페이지에 노출이 되더라!

이를 어찌해야 하는가?




웹문서 영역에 바로 노출되는 것은 고마운 일이지만, 내가 기대하고 있는 블로그 섹션에 노출은 아직 안되고 있다. 네이버신디케이션, 사이트맵제출, RSS제출 등 사이트 노출에 필요한 일련의 모든 작업들을 끝마치고 포스팅을 한땀 한땀 하고 있는 지금 이순간에도 희망사항은 네이버 블로그 섹션에 당당하게 노출되는 것이다.

이는 사이트 또는 홈페이지를 운영하고 마케팅을 하는 모든 이들의 희망사항이 아니겠는가!



구글링을 통해서 이틀간 네이버 블로그 섹션에 워드프레스 블로그 사이트를 노출시킨 홈페이지들을 분석한 결과는, 기본적인 포스팅이 잘 되어 있는 것을 보았다.

정성들여서 포스팅을 하는 워프 운영자들을 보노라니 존경심이 절로 생기더라..

끈기와 인내 그리고, 노력의 결과물이 아닐 수 없다는 것을 새삼느끼겨 보았네요!




네이버 블로그 섹션에 노출이 되려면, 네이버웹마스터 도구에 사이트맵은 제출하지말고 RSS만 제출해라, 또는 블로그 주소 형태로 사이트를 별도 설치하여 등록해라, https:// 형태로 다시 네이버웹마스터도구에 등록해라 등등 정말 다양한 방법들이 쏟아지고 있는데, 정작 제대로된 해답은 없는 듯 하거나 아니면 진정한 노하우는 안알랴줌(?) 인것으로 해석된다.

제주도in 공식 블로그 사이트는 현재 네이버 웹문서 섹션에 노출되고 있는데, 네이버 블로그 섹션에 노출될 때까지 꾸준하게 노력하고 연구하고 시도할 것이다.

만약, 본 블로그의 포스팅 글들이 네이버 블로그 영역에 노출이 된다면 모든 Know-How를 전부 공개하여 여러분들도 네이버 블로그 섹션에 당신들의 워프 블로그 글들이 노출될 수 있도록 도움을 줄 것입니다.



이상으로, 워드프레스 블로그를 설치하고 네이버 블로그 섹션에(wordpress-naver-blog-section) 노출 되기를 바라는 한사람 이었습니다.



이러닝 동영상강의 사이트 구축에 필요한

교육을 진행하는 교유그룹 비전스튜디오!

반응형
Comments